용평리조트 맛집 모두랑한우셀프마을 아침식사

2019. 10. 20. 11:28여행★

얼마전 다녀온 용평리조트!

아침 조식을 예약 안해둬서 어디서 먹을지 알아보던중 

용평드래곤밸리호텔 앞 식사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

모두랑한우셀프마을!

아침먹기 딱 좋은 곳

해장하기도 좋은 곳 이라 소개드려요 ^^

 

아침식사 8시부터 된다고 해요

우린 9시30쯤 갔는데..

이른시간에 멀리 가지않고 리조트내에서

이런 맛집에서 아침먹게되서 너무 좋았어요 ~

고기도 사서 셀프로 구워 먹을 수 있다~

우린 아침 먹으러 와서 ㅠ

깨끗하고 넓은 실내~

직원분들도 많더라구요

그리고 직원분들 친절해서 ^^

반찬도 알아서  리필 해 주시고 ~

모두랑한우마을 용평리조트

콩나물 좋아하는 딸 

두번 먹었어요 ㅋ 

반찬도 조미료 맛 별로 안나고 맛잇더라구요

된장찌개랑 한구국밥 주문!

된장찌개 에 고기 듬뿍! 버섯도 듬뿍!

된장이 여기서 만든 된장 같았어요

옛날된장 맛!

모두랑한우마을 된장찌개

고기랑 버섯이랑 푸짐하죠?

역시 재료가 좋아야 ^^

신랑이 주문한 한우국밥!

이것도 맛있었어요

국물도 진하고 

모두랑한우마을 한우국밥

초1딸이  된장국이랑 콩나물이랑 밥한공기 뚝딱 햇어요 ㅋ 

밥도둑 된장국

된장 너무 좋아해서..

콩,콩나물,된장  한식입맛 딸 ㅋㅋ

 

다음에 용평리조트 가면 또 오기로 한 모두랑셀프한우마을 

아침식사 되는 식당 입니다 ^^

관광지 식당들 보통 맛이 없어서..

살짝 걱정했는데 여긴 맛있었어요~

혹시 용평리조트 가시는 분들 한번 들려보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