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면세점 로얄샬루트21 양주가격

2020. 1. 20. 22:09여행★

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 재미!

공항 면세점에서 면세물품 구매 하는 것 인데요 ^^ ㅋ 

다른데서 뭐 살 필요 없고 여기 면세에서 양주만 사도 이득?ㅋㅋ

은근 신기한 것들이 많은 곳이 면세점이죠?~ 가격도 싸고 ㅋ 특히 술 ~

제주공항에서 출국시 이용 할 수 있는 제주공항 면세점 양주가격 몇가지 공유할게요

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하고 돌아오는길에 목표 한 것이 로얄샬루트21년산 구매 인데요

우리나라 마트에서 할인해도 20만원 정도

제주공항 면세점에선 지금 12만7천원

그리고 한정판으로 나온 로얄샬루트폴로 리미티트 에디션은 17만원에 겟 할 수 있어요

 

면세점에서 술은 1인1병만 구매 가능해요

저희는 신랑이랑 각 1병씩 겟 했어요 ㅋ

비행기 타야 할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다른건 볼 틈도 없고 ㅠ 

사기로 한 로얄샬루트로 직행!

로얄샬루트21 이 할인을 하고 있었지만

저희는 스노우 폴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겟 !

제주공항면세점 로얄샬루트

 

아래 로얄샬루트 스노우 폴로 에디션 백화점에선 30만원대 판매 되고 있다고해요 ^^

로얄샬루트 스노우 폴로 에디션 21

발렌타인21년도 가격 착하고 ^^

저희는 신랑이 수정방을 사서  ㅋㅋ

다른 양주들은 그림에 떡 ㅠ 

제주공항 발렌타인21년 

최근에 제가 양주 맛잇는걸 알아서 ㅠㅠ
양주까지 이렇게 사들이는..참..웃픈 일이 발생 되었어요
공항 면세에서 술을 살 줄이야 말이죠 ㅋ

술 선물 할 일 있으면 해외 왔다갔다 할 일 있을 때 양주같은 경우는 
사 두었다가 선물해도 좋겠다 싶어요
마트에서 사는것과 가격차이가 확실히 많이 나니 ^^

제주공항 면세점 양주가격 제주도 가시는 분들께 도움되길 바래요 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