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인천국립생물자원관

2019. 10. 12. 09:06핫딜정보

주말 아이와 가기 좋은 곳 !

지난주 아이 단기방학으로 평일 강제 휴무를 하였는데요 

집에 있으면 서로 힘드니

학원 스케쥴 가기 전 까지 가까운곳으로 어디든, 뭐든 해야 

하루가 편안합니다  ㅋ

주말도 마찬가지죠 ..

집에만 있으면 더 힘들어서..되도록이면 어디든 나가려고 하는데요

 

이번에 집에서 30분 채 안걸리는 곳에 예쁜 박물관이 있어 다녀왔어요

인천국립생물자원관!

 

인천국립생물자원관

야외에도 아이들 놀거리가 있어 박물관 입장 전부터 신이 났었어요 !

미로공원이랑 , 야외가 커 아이들 뛰어 놀기도 좋았어요 

인천국립생물자원관원 확실히 시설이 크고 

내부에 볼 것도 많았는데요

"무료관람"  

입니다

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 주차도 편했어요 ~

깨끗하고 큰 실내 !

겨울엔 추우니 실내 많이 찾게 되는데

박물관 투어를 해야 할까 싶은 생각도 들어요 ㅎ

인천국립생물자원관 에서는 1층에 상설 전시도 함께 하고 있어서

전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~

그리고 주말/공휴일 영화를 상영 해 주더라구요!

이걸 보러 가야겠단 생각이 드는데

아침 10시30타임을 보러 가야겠따 하면서도..

주말 아침은 왜이리 귀차니즘에 빠지는 걸까요 ㅎㅎ 

 

1층 전시시청각실에서 영화 상영하는데

들어가보니 크고 좋더라구요 ^^

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시간 맞춰서 가시면 좋을 듯 해요~

인천국립생물관 영화 

1층 전시부터 아이들 볼게 많아서 

자연아 같이 놀자에는 유아들이 보기 좋은 전시!

그리고 1층 메인 전시관

이제 1학년이지만 과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시작 할 때

몇번 더 오면 좋을 것 같단생각이 들더라구요~

생물 공부 시킬겸 ㅋㅋ

친구랑 함께하니 더 좋은 박물관 관람!

이렇게 1층부터 2층까지 맑은공기 쉼터 가 있어

좋은 공기 많이 마시고 왔어요 ^^

그리고 2층 전시실!

 

1층 기획 전시실

 

너무 예쁜 그림 전시에 같이간 아이엄마랑 감동하며

봤답니다 ^^

그리고 또 하나 인천국립생물박물관 좋은점!

식당이 있어요

푸드코트가!!

어디 가서 뭐 안먹어도 되니 좋더라구요

안에 편의점도 있어 간식도 사면  되고 

점심도 여기 푸드코트에서 해결 했어요 

 

푸드코트&맘스터치

맘스터치가 있더라구요 ㅋ

참 ,평일 1시부터1시30까지 브레이크타임 이라 

그시간 저 후로 식사 해야 합니다 !

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구요 

메뉴

 

저희는 어린이돈까스랑 라면 주문했는데

돈까스도 맛있고

라면은 나와서 먹으면 그냥 맛있죠 ㅎ 

박물관에 이렇게 식사까지 가능한 곳 많지 않은데

식사,커피,영화 ,전시관람 등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

인천국립생물박물관 이었어요 ^^

늘 ..주말마다 어디갈지 고민하는데

혹시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!

 

롯데롤리팝 아이스 70개입

7,670

 

롯데롤리팝 아이스 70개입

COUPANG

www.coupang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