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ooks]미치도록 팔고싶다/노마드비지니스맨 마케팅 책 !

2019. 10. 7. 22:10제테크정보

오늘 서점에 갔다가 눈에 띄인 책 두권!

"미치도록 팔고싶다"

개인 사업을 작게 하고 있는 내가 읽어야 할 책 ^^

사업이 그냥 하면 되는 걸 줄 알았던 나에게 ..

요즘 공부 안하고 막 덤빈 것에 대한 후회를 많이 하고 있는 중 

마케팅 책도 많이 읽고 있는데 이 책도 괜찮아 보여서 구매 예정 !

세상을 살아가는데 중요한 것 중 

사람!

인생에서 사람과의 관계가 진짜 중요하고 

내가 만나는 사람에 따라 나의 인생도 많이 달라지기에 

인간관계의 질과 폭과 깊이에 더 신경써야 겠다고 요즘 생각하고 있는데.

중요함 !^^

노마드비지니스맨

1인기업가 가 이젠 더 많아 질 거고

나 또한 1인 기업가이고 

노마드 : 유목민 이란 뜻 !

자유롭게 내가 뿌리를 내리고 싶은 곳에 뿌리를 내리고 

지금은 디지털노마드도 꿈꾸며  공부하고 있기에 

이 책도 몹시 궁금~

아래 말 너무 공감!

마음의 여유가 진짜 중요 .

힘든 상황에서도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함

아래말도..

몸이 부지런한 개미보다 머리를 쓰는 베짱이 !

내가 원하는 방향 

건물주들 보다 온라인플랫폼 하나가 더 중요한 시대가 오고 있다.

건물을 소유 하지 않아도

건물을 소유 한 것과 같은 시대 !

 

직접 사서 읽어 본 후 다시 리뷰 할게요 ~